[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뷰씨(VIEWSEE),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오토스마트의 뷰씨(VIEWSEE)가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IT(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뷰씨(VIEWSEE)는 2009년에 설립된 (주)오토스마트(AUTOSMART)의 모바일 액세서리 대표브랜드다. 베이스어스(BASEUS)와 호코(HOCO), 엑스도리아(X-DORIA)등의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론칭해 정착 시킨 경험과 노하우로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의 제품을 출시 유통하고 있다.

또한 애플 아이폰X와 아이폰8을 비롯해 아이패드 프로10.5, 12.9등 아이패드 전 기종과 애플워치3 등 애플 제품의 전체 라인업에 대해 케이스와 필름, 주변기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삼성 갤럭시S 시리즈와 노트 시리즈의 제품의 강화유리필름과 보호케이스에 케이블류나 충전기 등 액세서리까지 확대하고 있다.

오토스마트 박유리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가치를 인정해 신뢰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앞으로도 좀 더 우수한 제품을 빠르고 열정적으로 판매 하겠다”며 “한국 시장에 맞춤형 제품을 통해 스마트 기기의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질 것이며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도 확대해 나가겠다고”고 밝혔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