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신세계면세점·KT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실시
-워커힐, 인천공항 제2터미널 내 호텔·라운지 오픈
-LG생건, ‘2018 VDL+팬톤 컬렉션’ 출시
-설화수,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내놔
-코웨이, ‘스마트 공기청정기’ 선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컬러 컬렉션 출시

◆신세계면세점·KT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실시
[플라자] 1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신세계면세점이 K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T 포인트 차감 시 온라인 적립금을 최대 9만원 증정한다. K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면세점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든 K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동점·부산점·인천공항1, 2터미널점 등 총 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기존 KT 멤버십 등급이 VIP 또는 골드인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통합 멤버십 등급과 온라인몰 등급을 각각 골드와 레벨3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워커힐, 인천공항 제2터미널 내 호텔·라운지 오픈
[플라자] 1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일반 라운지와 환승·캡슐호텔을 개관했다. 프리미엄 라운지 ‘마티나 골드’는 992㎡ 남짓한 공간에 회의실·비즈니스센터·샤워실·다이닝부스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이용 금액은 각각 성인 50달러, 어린이 20달러다. 일반 라운지인 ‘마티나’에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키즈존과 라이브러리존을 마련했다. 제2여객터미널 내에 환승 호텔과 한옥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캡슐 호텔도 선보였다. 캡슐 호텔 이용 요금은 3시간당 2만3100원부터다. 오후 8시 이후에는 1박 요금이 적용된다.

◆LG생건, ‘2018 VDL+팬톤 컬렉션’ 출시
[플라자] 1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8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울트라 바이올렛’이다.

대표 제품인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아쿠아’는 수분 가득한 질감과 루미레이어 펄 피그먼트가 특징이다. 또 VDL의 베스트셀러인 아이 전용 프라이머 ‘VDL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세레니티’가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 용기에 담겨 한정판 점보 사이즈로 재탄생된다.

◆설화수,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내놔
[플라자] 1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와 에멀전 ‘자음생유액’을 새롭게 출시했다. 설화수의 대표적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과 동일한 라인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이 추가돼 보습에서부터 영양·탄력 케어까지 가능하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에는 인삼의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한 증삼수가 함유돼 있다. 설화수 자음생수(125mL)는 8만원대, 자음생유액(125mL)은 9만원대다.

◆코웨이, ‘스마트 공기청정기’ 선봬
[플라자] 1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라이프 케어 기업 코웨이가 네이버 인공지능(AI) 플랫폼인 ‘클로바(Clova)’와 연동 가능한 스마트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네이버 클로바와 연동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총 2종으로 △코웨이 멀티 액션 가습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IoCare) △코웨이 듀얼 파워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다.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도 네이버 클로바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컬러 컬렉션 출시
[플라자] 1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1970년대 첫 등장했던 아디컬러(adicolor)를 현시점에서 재해석한 SS18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디컬러는 당시에도 자유분방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그중 블루버드, 페어웨이 그린, 스칼렛 레드, 선 옐로 등 4가지 컬러를 선택해 이번 2018 봄여름 남성과 여성복 컬렉션에 반영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