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반영구화장·왁싱 교육 전문 아카데미, 셀럽뷰티
15년 경력의 노하우로 체계적인 뷰티교육 시스템을 보유한 셀럽뷰티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메이크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셀럽뷰티는 개별 실력에 따른 단계별 수업을 제시한 반영구화장, 속눈썹, 왁싱교육 전문 뷰티 아카데미다. 15년 경력의 신영희 대표원장을 주축으로 한 이 아카데미는 실력파 뷰티 전문가와 함께 반영구화장, 속눈썹, 왁싱 세미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카데미 수강생은 개별 얼굴 윤곽에 따른 눈썹, 눈매, 입술색 보정과 다양한 표현 기법을 원장 직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트메이크업, 속눈썹, 왁싱을 비롯한 모든 교육과정은 1:1 맞춤 수업으로 제공되는 만큼 기초부터 실무까지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먼저 아트메이크업 교육은 자체제작 교재를 사용하여 전문성을 높였다. 개인 맞춤형 기술을 전수해 재수강이 필요 없는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속눈썹 교육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시술 방법, 속눈썹 디자인 표현법을 다양하게 제시하며, 왁싱 교육은 단계별 커리큘럼에 맞춰 저자극 저온 왁스를 사용한 전문적인 왁싱 기술을 전수한다.

책임교육을 실현한 셀럽뷰티는 수강생 수료 이후에도 미용대회 참가, 사후관리를 폭넓게 지원하는 등 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