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화장품을 개발·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 후기와 SNS 입소문으로 2016년 브랜드 론칭 후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7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티르티르(TirTir)는 최근 물광메이크업 패키지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물광라인 제품으로는 위치하젤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진정작용에 탁월한 ‘티르티르 진정해 버블토너’, 고급성분인 펩타이드를 함유한 ‘고보습 세럼’, 피부에 코팅막을 씌워주어 수분손실을 막고 도자기피부를 연출하는 ‘도자기크림’, 물광메이크업의 완성 ‘티르티르 물광미스트’가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물광코팅미스트는 물광미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녹차추출물, 모링가오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며, 메이크업 전·후로 뿌려주면 메이크업 완성도와 유지력을 높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물광메이크업 패키지 제품 외에도 건강한 피부의 보습 및 진정을 돕는 SOS세럼, 도자기 크림, 버블토너 등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