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브랜드, 플라베네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피부관리기 브랜드 플라베네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미용기기(플라스마 피부관리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플라베네는 카이스트 연구진의 플라스마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홈케어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용기기부터 하이엔드급 프리미엄 라인 제품까지 다양한 피부관리기를 선보였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플라스마 피부관리기는 해외 의료 및 뷰티 분야에서 주름개선과 여드름, 아토피 질환 등의 트러블 케어 효과에 일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방송, PPL 광고, 언론매체, SNS를 통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방송인 이상민을 발탁했으며, TV프로그램과 SNS 커뮤니티에 다양하게 소개됐다.
아울러 하이엔드급 프리미엄 제품 플라베네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인정받아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스킨케어 제품 어워드 뷰티 서클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플라베네 홍보마케팅에 주력해온 ㈜로켓홀딩스관계자는 “제품에 자신 있는 만큼 일주일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7일 책임환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