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집중력 향상에 최적화된 학습공간, 디에이멘그룹의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
15년 전통의 교육문화콘텐츠그룹 디에이멘이 만든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프리미엄 독서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은 교육문화콘텐츠그룹 디에이멘의 15년 교육사업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을 집약한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다.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 디플레이스는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만 3곳, 부산에 2곳, 제주에 2곳, 대구, 광주, 순천, 원주, 대전, 용인 등 전국 곳곳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은 편리하고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자체 제작 교육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디플레이스에 등록한 정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외국어, 역사, 자격증 강좌 등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디에이멘 그룹 교육연구소와 디자인센터의 지속적인 R&D를 통해 학습자의 성향에 맞는 독립형 프라이빗 좌석, 반독립형 플로우 좌석, 오픈석인 모티브, 그로우 좌석 총 4가지 섹션의 공간을 선보인 점도 특징이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의 시스템으로는 터치식 입출입 시스템, LED 조명시스템, 백색소음기 등이 있다. 기존 독서실과의 차별화를 위해 정기적인 디크린 소독서비스를 실시하여 쾌적함을 제공하며, 학습능률 향상에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