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연세맘스키즈치과, 어린이치과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연세맘스키즈치과가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의료(어린이치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의정부에 위치한 연세맘스키즈치과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소아치과 외래교수로 활동중인 손주효 대표 원장과 3명의 소아치과 전문의가 소아·어린이 치과 치료를 중점으로 진료하는 브랜드다.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로 충치 예방치료부터 어린이·청소년전문 교정치료와 외상 및 과잉치 수술 등 중증도 소아치과 치료까지 진행한다.

환자의 안전과 성공적인 수술·치료를 위해 저선량 3차원 CT를 도입했으며,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초기 충치·치태·치석의 정밀 진단이 가능한 큐레이 등 첨단장비를 갖췄다. 이 밖에 아이들의 치과에 대한 공포증을 해결하고 다발성의 매우 심한 충치를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한 고도의 수면진정치료도 선보인다. 어린이 전용 놀이방, 천정 TV모니터, 소아용 치료 체어, 수면전후일일입원실 등의 진료환경도 갖췄다.

손주효 연세맘스키즈치과 대표원장은 “꼭 필요한 치료만을 고집하며 가족처럼 진료하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며 보호자의 마음을 헤아린 진료를 제공할 수 있는 어린이·청소년 전문 치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