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피토페시아, 두피·탈모케어를 위한 헤어 솔루션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힐링사이언스컴퍼니 주식회사 피토스(대표 최명준, 민경천)의 두피·탈모케어 브랜드 피토페시아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두피탈모관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피토페시아는 자연과 인간, 생명과학 에너지 콘셉트의 두피·탈모케어 브랜드다. 인체친화적 자연물질로 두피 문제를 해결한다는 뜻을 지닌 이 브랜드는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 문제를 완화해 더욱 젊고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어 준다.


주식회사 피토스는 혈액 내 노화 예방 및 성장인자의 활성화를 촉진하는 S1P와 동일한 구조와 효과를 지닌 P1P를 세계 최초로 개발, 상용화했다. P1P는 두피 트러블의 근본 원인과 해결책에 집중해 개발한 핵심 성분으로, 인체 재생 메커니즘 원리에 기반을 뒀다.


피토페시아의 대표 제품은 헤어부스팅샴푸와 헤어토닉, 스칼프에센스다. 특히 탈모케어에 효과적인 헤어토닉은 핵심성분 P1P와 비타민, MGF, 비오틴, 허브추출물 등 두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모낭 층에 전달할 수 있도록 나노폴리좀 기술을 적용했다. 모발성장주기 정상화와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며 탈모, 지루성두피염, 가려움증 등 예민한 두피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피토페시아 관계자는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선정에 힘입어 앞으로도 탈모인과 예민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