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주시브로스(JUICYBROS), 자연의 맛을 한 병에 담은 클렌즈주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영양성분을 담은 클렌즈주스를 선보인 주시브로스(JUICYBROS)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건강식품(건강음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주시브로스(JUICYBROS)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만을 사용해 착즙하는 디톡스주스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매일 아침 과일과 채소 당도를 체크한 후 HACCP 인증을 받아 제품을 생산하며,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JUICYBROS는 어떠한 열가공처리 없이 콜드프레스 착즙 방식으로 자연 그대로 신선함과 영양성분을 한 병에 담아냈다. 설탕이나 시럽, 물 등 각종 보존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영양소 파괴가 없으며, 인체 내 노폐물 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JUICYBROS의 대표 제품인 콜드프레스 클렌즈주스는 해피오렌지, 그린웨이브, 진저블레스, 그래스쿨러, 젠틀바인, 버진컴백, 스카이워커, 그린호프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콜드프레스 클렌즈주스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맛이나 용량, 수량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구매, 1회 구매, 정기배송 등 자유롭게 배송주기를 선택할 수 있는 주문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 브랜드는 클렌즈주스 외에도 샐러드와 슈퍼보울, 샌드위치, 디저트 등 다채로운 건강 메뉴를 선보였다. 현재 전국 주요 상권에 주스바와 샐러드&주스카페를 신규 오픈하며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