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바이탈데이, 건강한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활기찬 하루, 그 이상의 행복을 전달하는 바이탈데이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이탈데이는 단순히 건강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건강한 삶의 행복까지 책임지겠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함으로써 활력이 넘치는 건강함을 제시하고,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제품 설계부터 생산까지 끊임없는 평가를 진행해 안전하고 확실한 제품만 엄선하여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피로비타’는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비타민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을 돕는 홍경천이 함유돼 있다. 홍경천은 추운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바위돌꽃으로, 식약처에서도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했다.

특히 해당 제품에는 활력비타민B가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최대 4000% 이상 함유돼 있다. 비타민B는 수용성비타민으로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에 매일 섭취하는 것이 활력 및 피로개선에 일조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이탈데이 ‘피로비타’는 혈중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엽산, 비타민B12, 비타민B6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