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법인 메이저는 분야별 6인의 전문 변리사와 변리사 출신 변호사 1인이 기업을 위해 직접 실무를 담당하는 특허 전문 브랜드다. 대기업이 아닌 개인, 중소기업, 스타트업, 벤처기업에 특화된 실무 시스템을 갖췄으며, 1:1 고객 맞춤 변리사 및 변호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많은 특허출원, 디자인·상표등록 및 분쟁사건 성공사례를 보유했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지식재산권과 관련된 모든 업무가 원스톱으로 처리되어 편리하다. 고객들은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 분쟁 절차 진행부터 특허 권리분석 및 동향 조사, 특허 가치평가, 기술이전, 매매, 분야별 컨설팅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과 사후관리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처럼 효과적인 지식재산권 솔루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특허법인 메이저는 3년 연속(2016~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됐다.
특허법인 메이저 관계자는 “97%에 달하는 특허등록 성공률로 본사의 핵심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었다.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식재산권 관련 실시간 무료상담,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특허출원 접근성을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