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미래퀸산후조리원,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품격있는 산후조리원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업계 최초로 감염/위생/예방관리시스템을 구축한 미래퀸산후조리원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산후조리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미래퀸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신생아를 위해 전문 의료인력, 고품격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산후조리원이다. 이 산후조리원은 업계 최초로 감염/위생/예방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산후조리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국내 산후조리원 중 최초로 신생아실뿐만 아니라 출입구, 거실에도 공기살균 및 공기정화시스템을 설치했다. 최신 법규를 적용, 100% 소방자재를 사용해 소방 안전에 만전을 기한 점도 특징이다.

미래퀸산후조리원은 세라토닌을 분비시켜 산후우울증을 예방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자연채광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원터치 소독이 가능한 최신형 고급의 병원용 원적외선 좌욕기, 개인 마사지실, 넓고 쾌적한 산모방, 캡슐형 골반마사지기, 반신욕 원적외선 기기, 안마의자 등 최고급 산후회복시설을 도입해 차별화를 이뤘다.

특히 모유수유 전문 산후조리원으로서 산모의 원활한 모유수유를 위해 각 방에 고가의 메델라 심포니 유축기를 설치했으며, 모유수유를 위한 가슴관리 ‘떼르말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출산 후 뿐만 아니라 출산 전에도 태아와 산모의 교감마사지, 배튼살관리, 부종 예방을 위한 산전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래퀸산후조리원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디서나 24시간 동안 신생아실을 볼 수 있는 카메라시스템을 갖췄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