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견과류 전문 식품 판매 기업, 오트리
(주)오트리푸드빌리지의 오트리가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식품(견과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4년 연속 수상한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견과류 등을 제조 판매하는 식품 브랜드다.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Health, Beauty, Enjoy로 제품군을 확장해 ‘하루 한 봉’이라는 콘셉트로 20g 또는 25g의 견과류를 제공한다.

72시간 내 로스팅으로 최고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인 고메넛츠 외에도 마카다미아홀릭 3종을 출시했다. 제품 포장은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산소와 수분 차단율이 높은 알루미늄 패키지에 이지컷을 적용해 휴대와 취식이 간편하다.

특히 자외선 살균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식품 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인증에 이어 해썹(Haccp)과 할랄(Halal) 인증까지 획득한 바 있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 대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도록 노력하는 경영 이념 아래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빠른 의사결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해 고객들이 만족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