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프로기아, PRGR ‘뉴 슈퍼에그 드라이버’ 발매
-한화,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 개최
-한진, 이탈리아·프랑스 배송 대행 서비스 신설
-야놀자, 복합 문화 공간 ‘F1963’서 ‘잠깐여행展’ 개최
-케이스위스, 2018 테니스 클럽 모집
-KYJ GOLF. 공덕역 직영점 오픈
3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프로기아, PRGR ‘뉴 슈퍼에그 드라이버’ 발매

(주)프로기아 한국지점은 ‘반발 규제(SLE) 룰’부적합으로 고반발 성능이 한층 진화된 ‘뉴 슈퍼에그’를 출시했다. 뉴 슈퍼에그는 높은 반발계수(COR 0.86)와 넓은 고반발 영역을 가지고 있어 전작에 비해 긴 비거리를 실현시켰다. ‘뉴 슈퍼에그 드라이버’의 로프트 각은 9.5도, 10.5도, 11.5도의 등 3가지 종류이며 샤프트는 헤드 스피드별로 M-40(SR), M-37(R), M-35(R2), M-30(L) 등 4가지 종류로 출시한다. 가격은 자루당 99만원이다.
3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한화,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 개최

한화그룹 5개 금융 계열사가 공동 개최하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이 4월 7일 열린다. 벚꽃을 모티브로 한 블라섬 마켓부터 다양한 푸드 트럭까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션 공연에는 아이콘·이적·정준일·소유 등 유명 가수들이 핑크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다. 63스퀘어 야외 주차장 특설 무대에서는 송은이·김숙의 토크쇼와 에릭남·어쿠스윗 등이 함께하는 블라섬 스테이지가 마련된다. 공연 티켓은 러아프플러스 홈페이지에서 3월 14일부터 4월 2일까지 프로모션에 참여해 받을 수 있고 구매할 수도 있다.
3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한진, 이탈리아·프랑스 배송 대행 서비스 신설
종합 물류 기업 한진의 해외 배송 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가 이탈리아·프랑스 배송 대행 신규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하넥스 유럽 배송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에서 구입하기 어렵거나 고가의 제품을 국내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진은 현지 물류센터 출고일 기준 5~6일 이내 배송을 완료할 방침이다. 서비스 신설 기념으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배송비 할인 쿠폰 지급, 인기 상품 추첨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야놀자, 복합 문화 공간 ‘F1963’서 ‘잠깐여행展’ 개최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부산에 있는 복합 문화 공간 F1963에서 4월 30일까지 여행 콘텐츠 전시회 ‘잠깐여행전(展)’을 개최한다. F1963은 1963년에 지어진 제강 공장을 예스24가 인수, 야놀자 디자인랩에서 인테리어를 맡은 복합 문화 공간이다. 야놀자는 국내 유명 여행 작가 및 아티스트 16인과 협업해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 참여 작가 및 아티스트는 태원준·안시내·류시형·청춘유리 등이다.
3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케이스위스, 2018 테니스 클럽 모집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케이스위스 테니스 클럽’을 모집한다. 테니스 클럽은 4월 4일부터 6월 23일까지 테니스 교육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플레이어에게는 △프리미엄 테니스 그룹 레슨 △테니스 라켓 무료 대여 서비스 △케이스위스 기능성 티셔츠 2장을 제공한다. 3개월 등록하면 테니스화를 추가 지급한다. 2030세대라면 3월 21일까지 케이스위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3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KYJ GOLF. 공덕역 직영점 오픈
캐주얼 골프 의류 업체 KYJ 골프(GOLF)가 마포구 공덕역 지하철 역사 내에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해 고품격 스트리트 몰을 형성한다는 서울교통공사의 개발 콘셉트에 맞춰 기존 지하상가 이미지를 탈피했다. KYJ 골프는 경의선 숲길과 사무실·호텔 등의 상권 덕에 출퇴근 시간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공덕역의 특성을 장점으로 보고 있다. 직영점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이월 상품과 회사 보유 샘플을 갖출 예정이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