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LED조명 전문 브랜드 ‘국민엘이디’
LED조명 전문 브랜드 국민엘이디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인테리어(LED조명교체 플랫폼)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국민엘이디는 LED 조명 설계 및 개발부터 시공까지 아우르는 LED 조명 전문 브랜드다. ‘THE LIGHTING 4.0'이란 슬로건 하에 조명업계를 선도해 나가기 위한 O2O 플랫폼 사업 및 프랜차이즈 조명사업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 아파트 등의 모든 조명을 LED조명으로 교체영업하는 프로젝트사업으로 프로슈머(PROSUMER) 대상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또한 여성으로만 구성된 ‘코디’를 구성해 가정 방문의 문제점을 방지하며 청결한 이미지 구축과 동시에 경제활동 단절 여성에게 1인 창조기업 기회 마련 등 사회활동을 지원한다.

관계자는 “2년 연속 여성소비자의 마음을 잡아 영광”이라며 “조명에 집중하면서도 향후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엘플렛(LPLAT)’ 서비스로 조명 외에 나노코스메틱, ECO-헬스케어, 가전·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