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목욕용품(바디워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아미니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자연 유래 원료를 공급받아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아미니 오일워시는 실키한 제형의 오일 성분이 물과 만나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반전 텍스처로 깔끔한 클렌징은 물론 온천수와 다양한 천연오일의 배합으로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아미니 오일워시는 즉각적인 피부 보습과 팔꿈치의 각질, 피부 밝기, 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저자극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기능과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으로 아미니 스파바디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얻어 집에서도 스파를 받는 듯 한 바디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아미니 관계자는 “이 외에도 이미 1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릴렉싱오일워시와 더불어 유럽의 포도를 이용한 비노테라피의 비법을 담은 오일워시 비노테라오일워시 등의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연속수상을 계기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