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 프리미엄 기능성 탈모샴푸, 닥터펩티 아미노 100K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기능성 샴푸 브랜드 닥터펩티 아미노 100K가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탈모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펩티 아미노 100K는 화장품 기업 (주)제이앤코슈가 론칭한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의 프리미엄 기능성 샴푸이다. ‘닥터펩티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는 탈모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성분을 함유하여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살렸다. 이 펩타이드 성분은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모낭 보호와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모발을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펩티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샴푸로 ‘탈모의 시작을 알리는 하루 모발탈락 수 100개 이상으로부터 모발을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의미와 ‘탈모 없는 평균 10만개의 모발로 풍성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해당 제품은 펩타이드와 특허성분, 식물성유래성분 등 탈모예방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원료가 두피에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또한 자연유래 아미노산계로 구성돼 있어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을 자극없이 건강하게 세정해준다. 세정 후에도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매끄럽고 탄력있는 모발과 깨끗한 두피로 케어할 수 있다.

아울러 닥터펩티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각질 감소, 뿌리볼륨 및 모발볼륨 증가, 모발 탄력 개선 증가 등의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