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브랜드, 에듀바비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10년 이상의 전통과 노하우를 갖춘 과외 중개 브랜드 에듀바비가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컨텐츠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듀바비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 중 하나인 (주)바비의 과외 전문 브랜드다. 나날이 성장하는 국내외 과외 시장에 발맞춰 전국에 60여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바비는 전국에 있는 고객에게 제주도 항공권을 비롯해 자사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신원이 확실한 교사와 질 높은 수업을 통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에듀바비가 론칭한 ‘바비잉글리쉬’와 ‘바비차이나’는 현지 원어민과 함께하는 맨투맨 전화&화상영어로 1:1 맞춤형 레벨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자체 개발한 커리큘럼과 교육컨텐츠를 통해 수업 능률을 향상시킴으로써, 수강생의 영어 및 중국어 회화 실력을 높인다는 평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실력을 진단할 수 있는 무료 영어레벨테스트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바비 관계자는 “바른 교육, 정직한 교육, 올바른 교육을 슬로건 삼아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며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온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투명한 대한민국 교육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