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대상]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원메이드코리아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원메이드코리아가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판촉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원메이드코리아는 제품 개발부터 제작,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판촉물 생활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주)원메이드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CO 자동차 및 생활용품, 발수코팅제, 디자인공구, 아이디어상품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주)얼반웍스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2018년 6월, 크리샤츄의 ‘핸즈프리 선풍기’를 출시했고, 원메이드 코리아는 ‘핸즈프리 선풍기’ 공식판매처로 선정됐다. 크리사츄 핸즈프리 선풍기는 목에 걸쳐 사용하는 신개념 넥밴드형 선풍기로 두 손이 자유롭고 휴대가 간편해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팬 사이로 머리카락이 빨려 들어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두 개의 팬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시원하며, 탁상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여름철 화장할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해 완충하면 6시간에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