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패러에 반하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
단양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 ‘패러에 반하다’가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레저(패러글라이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패러에 반하다는 익스트림 항공레저스포츠인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로 최초로 그래피티 포토존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평균 300일 이상 비행이 가능하다. 노멀아트 비행, 나홀로 혼행족 익스트림 비행, 놀이기구 롤러코스터 비행, 프로포즈 비행등을 주력 상품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패러글라이딩 체험 상품과 함께 사진전문가가 방문객들을 위한 인생샷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 광고기획, 영상제작 및 편집, 종합디자인 등의 최신 트렌드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양지역 숙박, 레저스포츠업체와 함께 제휴패키지 할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패러에 반하다 홍정환 대표는 “패러에 반하다를 이용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2년 연속 수상을 받았다고 생각하면서도 자만하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를 통해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지금보다 다양한 체험코스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는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