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 내놔
-GS리테일, 제주 해녀와 손잡고 라면 선봬
-NH농협카드, ‘평생교육 희망카드’ 출시
-뉴발란스, ‘연아의 880’ 우먼스 한정판 선봬 현대차가 글로벌 베스트 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에 파워풀한 주행 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안전 사양을 더한 ‘투싼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했다.
특히 전륜 8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고 현대차만의 전자식 상시 4륜 구동 시스템인 H트랙(HTRAC)을 전 모델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현대차 최초로 홈투카 서비스를 적용했다. 집에서 인공지능(AI) 스피커(SK텔레콤 누구, KT 기가지니)를 사용해 음성으로 차량을 원격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 1020세대 위한 요금제 ‘0플랜’ 내놔
SK텔레콤이 1020세대에게 차별화된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0플랜’을 출시했다. 0플랜은 스몰·미디엄·라지 등 총 3종으로 만 24세 이하 고객은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0플랜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라지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 100GB에서 가족에게 매월 20GB를 공유해 줄 수 있다. 또한 라지 가입자는 △멤버십 VIP 등급 △매월 옥수수 12000 포인트 △뮤직메이트 무제한 듣기 등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 내놔
롯데호텔제주가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딜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와인·핑거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의 기본 특전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가을에 어울리는 한정판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을 제공한다. 2박 투숙 시 로브서트떡볶이 쿠폰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부터다. ◆GS리테일, 제주 해녀와 손잡고 라면 선봬
GS리테일이 ‘유어스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이하 해녀라면)’과 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유어스 독도사랑 새우맛 라면(이하 독도라면)’ 판매를 시작한다.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판매되는 두 상품은 제주특별자치도해녀협회와 손잡고 수익의 일부를 제주해녀협회와 울릉군에 기부하는 지역 상생 상품이다.
제주 해녀가 직접 잡아 올린 뿔소라를 사용했다. 개발 기간이 GS25 자체 상표(PB) 라면 중 가장 긴 1년 7개월이 걸릴 정도로 공을 들인 상품이다.
◆NH농협카드, ‘평생교육 희망카드’ 출시
NH농협카드가 교육부·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만 25세 이상 저소득층의 능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평생교육 희망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체크카드 형태의 전자 바우처로 1인당 연간 최대 35만원 이내에서 평생교육 강좌 수강료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기본 0.2% 할인을 제공하며 농협 하나로마트(농협몰 포함)나 농·축협 직영 매장에서는 0.8% 추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뉴발란스, ‘연아의 880’ 우먼스 한정판 선봬
뉴발란스가 워킹화 880의 넷째 버전 ‘880v4’를 선보이며 화사한 핑크 컬러의 ‘연아의 880’을 우먼스 한정판으로 공개했다. 이번 880v4는 기존 v3에 비해 매끄러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이 우수한 ‘트루퓨즈(TruFuse)’ 미드솔로 변경돼 편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우먼스 한정판은 강남·홍대 플래그십스토어,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부산, 현대백화점 충청·울산·중동·판교, 신세계백화점 센텀·의정부 등 우먼스 전문 매장 10곳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185호(2018.08.13 ~ 2018.08.19) 기사입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