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람푸드 농업회사법인㈜의 착한톡톡이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히트상품브랜드(건강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자람푸드 농업회사법인은 농산물의 재배부터 제조, 유통, 판매 등을 직접하며 온라인 판매는 물론 대형마트 전국 142개(서울~제주도) 매장과 오픈마켓 입점,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람푸드의 브랜드 착한톡톡 ‘건강즙’은 착한 재료만을 사용해 톡톡 튀는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은 순수한 국내산 제품이다. 고객에 대한 진심을 바탕으로 설탕이나 색소, 향료, 보존료 등의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천연 자연재료가 가진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현재는 제품 착한톡톡 순수양파즙(무안양파100%), 적양파즙(무안적양파100%), 양배추즙(무안양배추100%), 도라지배즙(나주배95%/도라지5%국내산) 4종을 판매 중이다. 올해 안으로 호박즙(늙은호박100%)과 사과즙(국내산사과100%)도 출시 예정이며 향후 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자람푸드 착한톡톡 이의성 대표는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조하는 기업이라는 믿음을 심고, 고객에게 다가서며 믿고 드실 수 있는 신뢰의 기업으로 자라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자연을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는 자연 친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