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최적의 빅데이터솔루션을 제시하는 IT기업, 바이텍씨스템
IT업계 선도기업인 바이텍씨스템이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IT(빅데이터솔루션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바이텍씨스템은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구축하고 높은 수준의 정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전문 기업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전사적 데이터 통합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120여 개 고객사의 기업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바이텍씨스템은 데이터 관련 컨설팅서비스 및 기술지원서비스 노하우로 기업환경에 적합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해 주제별 데이터에 대한 빠른 분석을 도우며 시각화를 통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이는 빅데이터 시대에 신속하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위한 것으로 현재의 당면 과제를 해결하고 미래의 비즈니스 기회를 예측/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해당 기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포매티카, 피보탈, 태블로, 스플렁크, 래쇼날 솔루션별 TAS(Technical Architect Support Service) 제품을 통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텍씨스템 이백용 대표이사는 “당사는 30년간 급변하는 IT트렌드 변화의 중심에서 솔루션 공급업체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였고 고객의 기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