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국내 최초 안티폴루션 에센스,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펩타이드가 첨가된 차세대 종합 뷰티 에센스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에센스)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대기 중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에센스다. 주식회사 맥클린 코스메틱의 전문 연구진이 최근 피부의 가장 큰 적으로 지목되고 있는 미세먼지 등을 방어하기 위해 개발한 화장품이며 혁신적인 차세대 화장품 원료 펩타이드가 첨가된 종합 뷰티 에센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 과정과 자외선 및 기타 유해물질 차단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안티폴루션, 펩타이드가 각각 3000mg, 1051ppm씩 다량 첨가됐다. 특히 펩타이드 성분은 주름 개선과 탄력 개선, 미백효과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생명공학적 연구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소재다.



최근 맥클린 코스메틱은 펩타이드와 심신안정에 효과적인 아로마오일, 기타 우수 원료를 함유한 시크릿세럼부스터를 출시하며 차별화된 펩타이드 기술력을 공개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아울러 해당 기업은 글로벌시장에서 한국화장품 열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외 진출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우수하고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맥클린 코스메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