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 속 지혜로운 솔루션 제공, 셀로몬(cellomon)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셀로몬(cellomon)이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바디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셀로몬(cellomon)은 주식회사 아샤그룹(대표 이은영)의 생활용품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풋케어 스프레이, 발각질 제거제, 제올라이트 제습제, 토일렛 스프레이 등 일상 속 편리함을 더해주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재구매율을 이끌어내고 있다.



브랜드 대표제품인 ‘셀로몬 풋케어 스프레이’는 발냄새의 원인균 트리메틸아민, 무좀을 유발하는 곰팡이균, 트리코피톤균을 99.99% 살균해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친환경 살균 소독수다. 해당 제품은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안점막자극시험을 통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외에도 ‘셀로몬 발각질 제거제’는 여름의 시작과 함께 품절대란을 겪었다. 스프레이 액상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한 발각질 제거제는 발, 무릎, 팔꿈치까지 한 번에 각질제거가 가능하고, 순하면서도 강력한 필링 효과가 있다.



주식회사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는 “아름다운 발 관리와 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훌륭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풋케어 전문 제품들을 론칭하게 됐다.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이라는 셀로몬의 브랜드 메시지처럼 소비자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