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핸드메이드 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한스데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소재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스데코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홈인테리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한스데코는 커튼과 침구, 카페트, 인테리어 제품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 (주)한스의 핸드메이드 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다. “BEST OF BEST COLLECTION”이라는 구호 아래 커튼, 침구 등 인테리어 소품을 접목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스데코는 자수를 테마로 한 최신 홈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며 안락하고 세련된 유러피안 스타일의 침구, 커튼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 중이다. 특히 새로운 패턴의 개발과 구성, 가격대비 좋은 품질력으로 커튼 구매력을 확대하고 있다. 카페트는 기존 카페트와 워싱스프레드를 믹스하여 매력을 더했다.



특히 한스데코는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안목을 바탕으로 커튼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높은 품질의 커튼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온 ‘한스데코’는 국내 침구업체로 유일하게 세계적인 권위의 침구 및 패브릭 박람회인 독일 ‘하임텍스타일’ 전시회에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출품하여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또 독일 현지 및 유럽/중남미에 제품을 수출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