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1:1 맞춤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 엔구 화상영어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즐거운 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엔구 화상영어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온라인교육(화상영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엔구 화상영어는 개인별 1:1 맞춤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이트를 통해 언제든 개인 스케줄에 맞춰 수업시간/교재/강사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강사진, 커리큘럼 변경 등을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100% 자신에게 맞춰진 수업으로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해당 브랜드는 25분 화상영어에 맞춰진 3,000여 개의 교재를 영어교육에 활용하고, 모든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신의 학습 목표에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으므로 어린아이는 물론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엔구 화상영어는 전 세계의 실력 있는 강사들을 6,000명 이상 채용해 수강생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 중이다. 아울러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의 강사 평가 및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교육 서비스 향상을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엔구 화상영어는 많은 고객에게 더욱 즐거운 화상영어를 제공하고자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