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편리하고 안전한 무인 택배보관함, 무인박스
다양한 규격의 택배보관함을 제공하는 무인박스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무인택배함)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무인박스는 최근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무인 택배보관함을 제작, 공급하는 브랜드다. 세대 수, 목적에 따라 3칸~12칸, 20칸~100칸 등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으며 별도 관리비가 없고 고장이 없는 편이라 뛰어난 가성비가 돋보인다.



무인박스 택배보관함은 다양한 규격으로 어떤 택배도 보관 가능할 뿐 아니라 사용법이 간단해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한 내구성과 칸별 비밀번호 도어락으로 도난 우려를 덜어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는 평이다.



무인박스는 전국 신축빌라, 아파트, 오피스텔 3,000여 곳에 적합한 무인택배함을 제공하며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제고했다. 무인박스 공식 블로그에 방문할 경우 투명하게 공개된 실제 설치 사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무인박스 관계자는 “무인 택배보관함은 24시간 택배를 수령할 수 있어 기숙사, 아파트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경비원이 보다 생산적으로 보안 업무에 집중하도록 돕는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무인택배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