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자가필터교체 시스템으로 편리함을 더한 W정수기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3년 연속 주방가전(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W정수기는 헬스케어 그룹 (주)바디프랜드가 2014년 9월 론칭한 자가필터교체 직수형정수기 브랜드다. 건강하고 깨끗한 물에 초점을 맞춘 W정수기는 ‘물은 고이면 오염된다’라는 자연의 법칙에 따라 제품 내부에서 물이 고이는 저수조를 없앤 직수형정수기를 선보이고 있다.



직수형 정수 방식의 W정수기는 분리 세척이 가능한 코크를 적용해 위생과 편리함을 높이고, 방문관리나 공구 없이 고객 스스로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딜리버리 시스템에 의해 예상 교체 주기에 맞춰 탈착 가능한 필터가 배달된다.



특히 W정수기 레트로 제품은 무전원, 무소음으로 설계되었으며, 필터 교체 시 측면부 문을 열었을 때 물이 차단되는 ‘자동 출수 차단’ 기능과 정수 과정을 기존 6단계에서 9단계로 높이는 등 위생을 위한 다양한 기술이 적용돼 있다.



아울러 W정수기는 세련된 감각의 슬림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셀프필터 교체, 에너지 사용을 최소화한 무전원 정수 방식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굿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