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보청기, 뉴톤보청기
아름다운 소리를 심연까지 전달하는 뉴톤보청기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의료기기(보청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뉴톤보청기는 고령화 사회 속에서 생활의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난청인을 위해 창립된 농인 전문 보청기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따뜻한 봉사 정신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해 뛰어난 기술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뉴톤보청기는 정부보조금을 통해 2~6급 청각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에게 100% 무료로 보청기를 지원 중이다. 또 일반 청각 장애를 갖고 있는 이들에 대해서도 10%의 본인부담금만으로 보청기를 지원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일반 이명이나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도 50% 할인된 가격에 보청기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최근 뉴톤보청기 인천지사는 저소득 가구 중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무료 보청기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뉴톤그룹은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계속하겠다고 약속했다.



뉴톤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난청인의 생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