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아웃소싱 서비스의 선두주자, 아람인테크
16년간 국내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의 발전을 이끈 아람인테크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아웃소싱)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아람인테크는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전문성, 신뢰, 열정이 담긴 다양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며 안정적인 경영 기반을 확보했다. 전국 지사들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해외 진출 국내 기업을 위해 인도네시아 해외지사를 운영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를 밑거름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해 2016년 매출 500억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서비스 분야별 대표 기업과 5년 이상 장기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근로자 파견 우수기업 인증(노동부)을 획득하고, 대한민국 HR 서비스 10대 기업에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아람인테크의 원스톱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 종류로 ▲물류/생산/시설 ▲사무직군 ▲F&B/케이터링 ▲유통/판매/판촉 ▲상담 등이 있다. 이 기업은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위해 검증된 교육시스템으로 인재를 양성하고, 안정적으로 인력을 지원한다. 더불어 업계 최대 규모 인력 DB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최신 통합 관리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