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GNM,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GNM이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간건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GNM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품질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하면서도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통마진 거품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대중화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대표상품인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피로와 잦은 음주로 고생하는 3050 직장인 특성에 맞춰 간 건강을 돕는 밀크씨슬(밀크시슬·Milk Thistle) 추출물 외에 비타민 B군 5종을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헛개나무, 홍삼, 표고버섯 등을 더했다. 또한 최근에는 가정의 달·연말·새해 선물용으로 6박스 구성의 ‘밀크씨슬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그동안 제품 연구개발에 노력했던 부분을 소비자들이 알아주신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GNM’이라는 브랜드가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