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삼성페이’ 탑재로 간편 결제 가능
-기아차, 2019년형 모하비 출시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 4종 출시
-SPC그룹, 10월 한 달간 ‘세서미 스트리트’와 협업
-야놀자, 가을 여행 맞이 부산 여행 기획전
[플라자]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外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LG전자가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했다. 15.6인치 ‘LG 게이밍 노트북’은 화면부터 성능까지 최고급 사양을 갖췄다. 이 제품은 1초에 화면을 144장까지 보여준다. 또 인텔 프로세서 최상위 버전인 i7-8750H를 탑재해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르다.

이 제품은 256GB 용량 SSD 저장장치를 갖췄다. LG 게이밍 노트북은 기가비트 와이파이로 초고속 무선인터넷 속도를 낸다. 이론상 16GB 용량의 UHD 화질의 영화를 단 1분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제품의 2배에 달하는 속도다. 가격은 289만원이다.
[플라자]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外

◆삼성 스마트TV, ‘삼성페이’ 탑재로 간편 결제 가능

삼성 스마트TV가 모바일 결제 플랫폼 ‘삼성페이’와 결합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TV 내에 탑재된 T커머스 전용 결제 시스템 ‘삼성 체크아웃’에 삼성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삼성 체크아웃은 2015년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TV 내에 처음 도입한 TV 전용 전자 상거래 서비스다. 기존 삼성페이 사용자는 별도의 카드 등록 절차 없이 스마트TV 내 삼성 어카운트 로그인만으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플라자]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外
◆기아차, 2019년형 모하비 출시
기아차가 국내 유일의 디젤 3.0 엔진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2019년형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2019년형 모하비는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 중간 트림까지 고급 사양 확대, 강화된 유로6 충족 등을 통해 상품성을 개선했다.

기아차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음성인식 기술인 ‘카카오 i’를 적용하고 원격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등이 가능한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유보(UVO)’의 무상 사용 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혜택을 강화했다. 2019년형 모하비의 가격은 노블레스 4138만원부터다.
[플라자]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外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 4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유채꿀과 생강이 만나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감을 전해 주는 ‘진저허니 라인’ 4종을 선보인다. 겨울철 마시던 꿀생강차에서 착안한 ‘진저허니 라인’은 유채꿀과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촘촘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쫀득한 꿀타래를 얹은 듯 영양감 넘치는 질감인 에센스 타입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는 진저허니 크림, 지친 피부에 하루 한 포로 영양을 충전하는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함께 선보인다.
[플라자]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外

◆SPC그룹, 10월 한 달간 ‘세서미 스트리트’와 협업

SPC그룹이 10월 한 달 동안 ‘세서미 스트리트’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스쿠찌·잠바주스·SPC삼립 등의 브랜드들을 통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29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앱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세서미 스트리트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앱 스탬프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플라자]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外

◆야놀자, 가을 여행 맞이 부산 여행 기획전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부산시·부산관광공사·11번가와 함께 가을 여행 주간 부산 여행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10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올가을 부산에서 초특가로 야놀자’ 기획전을 열고 부산·울산·경남 지역 추천 숙소를 소개한다.

야놀자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7만7000원 상당의 기획전 숙소 할인 쿠폰팩도 지급한다.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티켓 한 장으로 이틀간 부산·울산·경남 지역 관광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부산광역패스’를 판매한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194호(2018.10.15 ~ 2018.10.21)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