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 초등학교 1'2학년 전문 공부방 브랜드…오픈 2년만에 400호점 돌파

‘기탄사고력교실’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 교육전문기업 기탄이 ‘기탄사고력교실’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11월 16일 경기도 수원'화성'오산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전국 22곳에서 진행된다. 교육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으며 가맹 특별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기탄사고력교실은 오픈 2년 만에 400호점을 돌파한 유치원, 초등학교 1'2학년 전문 공부방 브랜드로 27종의 교구를 이용한 체험수업이 특징이다.

특히 한글, 국어, 독서로 이어지는 언어사고력과 연산, 구체물, 보드게임으로 이어지는 수학사고력, 코딩 교육을 통한 컴퓨팅사고력 등 4차 산업혁명시대 요구되는 융합사고력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이 인기다.

주 4회 선생님과 함께 놀이하듯 수업이 진행돼 공부 습관을 길러야 하는 초등학교 입학 준비에 유용하다.

'한글음가학습법'의 경우 소리 패턴에 따라 글자 모양을 구별해 한글을 익히도록 했고, 한글의 제자 원리에 따른 교육방법을 별도 개발해 3개월이면 받침 없는 한글을 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기탄사고력교실 관계자는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오픈 2년 만에 400호점을 달성했다"며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 및 교육 사업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탄사고력교실은 4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맹시 계약 시 △친환경 천연고무나무책상 3 조 △의자 6 셋트 등 교실용 가구 일체 또는 △기탄교육 전집 3종, 146권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전환가맹에 따른 혜택은 사업설명회나 각 지역본부와 기탄사고력교실 본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