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리대 전문 브랜드, 내츄럴코튼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 (주)내츄럴코리아의 생리대 전문 브랜드 내츄럴코튼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여성용품(생리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한 내츄럴코튼 시그니처 생리대는 100% 순면 미국산 해도면으로 만들어진 순면 생리대다. 순면 감촉 생리대와 달리 진짜 순면으로 근래 화두가 되고 있는 생리대의 위험한 성분인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프탈레이트류 불검출 성적서를 즉각 공개했다.



더불어 안정성, 착용감, 가격, 착한기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이와 같이 여성용품 부문에서 4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했다.

본 생리대는 미국 현지에서 직접 엄선한 원료를 사용한 순면으로 보풀이 적고, 자극 없이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팀에서 개발한 통기성 커버를 생리대에 적용해 장시간 착용시 답답함을 줄이고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며 높은 제품력을 완성했다.

내츄럴코튼 김지혜 대표는 “각 분야의 여성 전문가들이 모여 만드는 제품인 만큼 더욱 섬세하고 철두철미한 자체검사는 물론 국내, 국제 인증기관의 철한 관리를 통해 안전하게 생산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