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물티슈 전문 브랜드, 올제(olje)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물티슈 전문 브랜드 올제(olje)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물티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제는 1995년부터 안전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물티슈를 개발해온 브랜드다. 피부 전문 연구진으로 이뤄진 ‘피부 과학 연구소’를 구축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가습기 살균제를 포함한 12가지 유해 성분이 없음을 검증받았다.

올제 물티슈는 자연 유래 원단의 촉촉한 수분감과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유아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성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제 물티슈의 전 성분은 EWG 그린 등급의 자연친화적 원료로 피부 자극이 적을 뿐만 아니라 올제만의 그린 포뮬러 적용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도 업그레이드돼 유해 성분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올제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유아용품(물티슈) 부문에 1위로 선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안심하며 사용하는 제품들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