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홈 앤 리빙 스타일링 브랜드, 코지샵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코지샵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인테리어(커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한 코지샵은 ‘소비자들의 아늑하고 편안한 맞춤 공간’ 실현을 추구하며 커튼·블라인드·침구 및 홈데코 아이템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대표 상품 ‘붙이는 다용도 셀프블라인드’는 못질 없이 접착면만으로 설치해 햇빛 차단 및 겨울철 한기 차단을 지원한다. 이 밖에 암막/방한/방음/방염/친환경 기능의 다양한 커튼·블라인드 제품을 각 종류별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 구매 시에는 상담부터 실측, 시공까지 한 번에 완성하는 원스탑 방식의 오프라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최상급 등급인 100% 폴란드산 구스다운만을 충전재로 사용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 ‘바이오제스’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아울러 집먼지진드기 및 알레르기 유해물질 방지 기능과 윤리적 다운 제품 인증(RDS)을 받아 ‘착한 구스다운 침구’임을 증명한 바 있다.

코지샵 관계자는 “앞으로 커튼·블라인드를 구매할 때 선택의 기준으로 자리 잡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극 반영해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