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삼성전자,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外
삼성전자는 2019년형 전기레인지 ‘셰프컬렉션 인덕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대 6800W의 강력한 화력을 낼 수 있고 기존 제품과 달리 모든 화구를 동시에 사용해도 출력이 낮아지지 않는다.

특히 15단계의 미세 온도 조절 기능으로 요리의 맛을 극대화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모바일 기기를 통해 동작 상태와 사용 이력을 모니터링할 수 있고 화구 위치를 따로 선택할 필요 없이 원하는 위치에 용기를 올리고 바로 화력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 용기 감지’ 기능도 적용됐다.
[플라자]삼성전자,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外

◆액티브인터내쇼날, 새로운 CI 선포
글로벌 재무 솔루션 업체 액티브인터내쇼날(이하 액티브)이 창사 35년 만에 새롭게 바뀐 기업 이미지(CI)를 미국 마이애미에서 공개했다. 액티브는 불확실성한 경제 상황에서 다양한 업종의 저수익 자산을 합리적이고 다차원적인 액티브의 솔루션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로고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액티브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 세계 15개국의 법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연간 3조원 규모의 파이낸셜 솔루션 글로벌 회사로서 재판매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55%를 차지하는 업계 1위 업체다.
[플라자]삼성전자,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外

◆보이스캐디,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PGA 머천다이즈쇼’ 참가

KLPGA 공식 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가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 박람회 2019 PGA 머천다이즈 쇼(이하 PGA쇼)에 참가했다. 2013년 첫 참가 이후 7년 연속 참가다.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개최된 PGA쇼에서 보이스캐디가 선보인 2019년 신제품은 투어 선수를 위한 위성항법장치(GPS) 레이저 거리 측정기 GL1, 프리미엄 골프 워치 T6, 휴대용 론치 모니터 SC300이다. 또한 관람객들을 위해 SC300 체험 존을 운영했다.
[플라자]삼성전자,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外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 프로모션’ 2종 선봬

롯데호텔의 최고급 브랜드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자리한 에비앙 스파는 11월 28일까지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객은 에비앙 스파에서 60분간 진행되는 보디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 1인 혜택과 81층에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 점심 풀코스 메뉴 ‘스테이 초이스’ 1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그니엘서울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에비앙 스파X더 라운지’ 프로모션을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플라자]삼성전자,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外

◆LG생건,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기해년을 상징하는 황금빛에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패키지를 황금빛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디자인해 새해의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비첩’ 라인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와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고 ‘천기단’의 밸런서 및 로션과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까지 포함한다.
[플라자]삼성전자,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外

◆롯데제과,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가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 기업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표 캐릭터들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 과자의 캐릭터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 진출은 국내 최초다. 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빼빼로’, ‘칸쵸’, ‘말랑카우’ 캐릭터의 마케팅 활용도를 높이는 한편 다른 다양한 산업에 적극 활용해 판권 수익을 얻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의 캐릭터는 빼빼로의 ‘빼빼로일레븐’, 칸쵸의 ‘카니’와 ‘쵸니’, 말랑카우의 ‘말랑이’다. 롯데제과는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해 인형, 정보기술(IT) 제품, 화장품, 문구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12호(2019.02.18 ~ 2019.02.24)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