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더피플라이프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더피플라이프’가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더피플라이프는 2005년 금강종합상조로 설립돼 14년간 23만명의 회원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왔다. 주력상품인 ‘더피플520’을 내세워, 저렴한 월납부금으로 고령화시대에 걸맞은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부터 크루즈여행, 웨딩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인생의 모든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상무는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회사의 경영 이념인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자산을 소중히 보호해 정성이 담긴 서비스로 사회적 책임을 준수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더피플라이프는 최근 국내 유수 보험GA들과 손을 잡고 업계 최상위 신규계약 유치를 이끌어 냄으로서 우수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연면적 1200평 규모의 사옥을 보유해 건전한 재무환경으로 수많은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아온 더피플라이프는 최근 TV, 라디오에 전속모델 배우 선우재덕을 앞세운 광고로 이미지 향상에도 크게 힘쓰고 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