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일렉트로맨 냉장고와 커브드 모니터를 선보였다. 이번 출시로 기존 소형 가전 중심이었던 대형마트 가전 영역이 대형 가전과 디지털 가전까지 그 영역을 확대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냉장고는 총 3종이다. 가장 작은 46리터는 다크실버 색상, 79리터와 124리터는 아쿠아그린과 크림화이트 색으로 선보인다. 이마트와 대우전자가 공동 기획한 일렉트로맨 냉장고는 대우전자에서 상품 생산과 배송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전국 53개 대우전자 서비스센터에서 1년간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뚜기, ‘렌지에 돌려 먹는 생선구이’ 3종 출시
오뚜기가 ‘렌지에 돌려 먹는 생선구이’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인 가구의 증가와 생선의 비린내 등 손질의 번거로움 때문에 생선 조리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렌지에 돌려 먹는 생선구이’는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다. 고등어·꽁치·삼치를 선별해 구웠고 강황과 녹차 등의 향신료 추출물로 생선 비린내를 잡았다. 또한 천일염으로 알맞게 간을 했다. ◆한국야쿠르트, ‘그랜드 야쿠르트바’ 내놔
한국야쿠르트가 여름 시장을 겨냥해 ‘그랜드 야쿠르트바’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야쿠르트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바로 만들었다. ‘그랜드 야쿠르트바’에는 두 가지 식감을 담았다. 상큼한 아이스크림 속에 쫀득하고 진한 야쿠르트가 들어 있다. 패키지는 큼직한 글자를 새겨 레트로 감성을 반영했다. 하단에는 아이스크림의 단면을 묘사해 ‘그랜드 야쿠르트바’의 두 가지 식감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계절 한정으로 일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여름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 서머’ 패키지는 야외 물놀이 용품과 피부를 생각한 코스메틱으로 구성된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가 포함돼 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도 가볍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에는 신라스테이 비치 세트(비치볼·비치가방), 셀퓨전시 스틱 선스크린, 제이준 마스크 시트(2장)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해변이 인접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울산·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케아, 매트리스 15% 할인 행사 실시
이케아 코리아가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1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월 11일까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 등 모든 채널에서 실시한다. 할인은 스프링·폼·라텍스 매트리스 등 총 80여 개의 모든 기본 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유아와 어린이용 매트리스 제품군은 제외된다. 구매 후 25년 내에 이상이 발견되면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 받거나 교환할 수 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27호(2019.06.03 ~ 2019.06.09) 기사입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