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드웨어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은 집에 필요한 용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에이스 하드웨어 95주년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924년 미국 시카고에서 창립한 에이스 하드웨어는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유럽, 중동, 남미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5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에서만 450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프랜차이즈 홈 임프루브먼트 업계 1위로 손꼽힌다. 국내에서는 에이스 하드웨어 단독매장인 금천점과 홈 리모델링·신축 전문 브랜드 ‘홈데이’와 결합된 매장인 용산점과 목동점이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올해로 창립 9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주요 매장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첫 기획전에서는 가을 집 단장과 겨울 단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성비가 높은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 및 직수입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파격적인 사은행사와 특가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0월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되는 ‘9500원 럭키박스 이벤트’는 95주년을 맞아 최대 4만원 상당의 공구 및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식료품, 주방용품 등을 각 100원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매장 별 한정수량으로 1인 1개만 구매가 가능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가을 집 단장에 필요한 공구, 조명을 비롯해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단열벽지와 난방가전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습기, 에어 프라이어, 인덕션, 조명 등 사계절 인기가전과 인테리어 제품을 모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인 베어페인트와 현대 L&C벽지 등도 최대 30%까지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등 집에 필요한 여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과 직수입 상품도 최저가로 판매한다. ACE PB 수공구, 공구함, 자물쇠 등 인기 PB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샵백 건습식 청소기, 접이식 테이블 등 에이스 하드웨어의 직수입 제품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여 신규가입만 해도 라면포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가입당일 첫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9만원 등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그룹 계열사인 이에이치씨(EHC) 관계자는 “올해 에이스 하드웨어 창립 95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국내 브랜드 명칭을 에이스 하드웨어로 변경하는 것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며 “집수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jlee@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