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뉴스템 알엑스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오직 건강한 피부만 생각하는 뉴스템 알엑스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더마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뉴스템 알엑스는 젊음과 즐거움을 연구하는 화장품 기업 주식회사 와이제이랩이 론칭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피부 건강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최적의 비율을 찾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정직한 화장품을 만든다.

뉴스템 알엑스는 소비자용 ▲프락셔널 크림 ▲인텐시브 크림 ▲세라마이드 크림 ▲세라마이드 로션 ▲뉴스템 하이드로셀 엠지에프 마스크, 전문가용 ▲스킨 엠 솔루션 ▲헤어 엠 솔루션 제품을 선보인다.

마케팅 없이 오직 제품력으로 온라인 재구매율 평균 87%를 달성하고, 화장품 리뷰 어플 화해에서 상위 랭킹 제품 평점 4.8점을 기록했다. 또한 진입장벽이 가장 높은 피부과 시장에서 재구매율이 93%를 넘었다. 이에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대가 뉴스템 알엑스 화장품을 찾고 있으며, 현재 국내 2,800여 곳이 넘는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No.1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스템 알엑스 박영조 대표는 “앞으로도 독보적인 레시피와 노하우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코스메틱과 메디컬 분야의 중간적인 역할을 담당하면서 온라인/면세점 등 판매 마켓 확장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