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뷰앤뷰
뷰앤뷰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천연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피부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알앤에스RNS의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뷰앤뷰는 내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화장품을 개발한다는 것을 모토로 운영되고 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는 유명 명품 브랜드 일명 ‘갈색병’을 타켓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핵심성분 락토바실러스,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포함했으며 효과는 똑같이 하되, 화장품의 기피성분은 제외하고 개발해 피부를 좀 더 생각하면서 만들어졌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임산부를 위해 개발된 리페어크림은 임산부뿐만 아니라 피부가 민감하거나 속건성이 심한 피부에도 안전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앤뷰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감회가 새롭고, 열심히 노력한 것을 소비자들이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피부를 생각하며 좋은 원료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