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개인회생자대출 금융컨설팅 서비스 브랜드, 머니홀릭
머니홀릭이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머니홀릭은 금융 컨설팅 전문업체로 최저금리 적용 1:1 맞춤상담을 통해 개인회생, 워크아웃, 파산면책과 같은 채무 조정제도를 이용해 자금융통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최저금리 맞춤 컨설팅을 하고 있다.
주력상품으로는 개인회생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환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후대출 등이 있으며, 은행문턱이 높은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불법수수료 및 불법사채를 통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혼자서 알아보기 힘든 금융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고자 힘쓰며 홈페이지와 카페, 블로그를 통해 대출후기와 사례 공유하며 고객 개개인에 알맞은 한도와 낮은 금리를 받도록 하고 있다.
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머니홀릭의 지속적인 고객감동 서비스 방향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