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혈당관리 건강식품 브랜드, 고야민 액티브
고야민 액티브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강식품(혈당관리 보조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고야민 액티브는 올해 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현재 10개월 째 판매중인 건강식품으로, 현재 국내에서 혈당관리 보조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사랑받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고야민’은 자연인슐린으로 유명한 여주에서 추출한 성분인데 그 추출법은 미국, EU, 일본 3개국에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자연상태의 여주 안에서는 아주 소량만이 포함돼 있어서 자연적으로 섭취가 어려운데, 고야민 액티브는 고야민 성분을 알약형태로 정제, 농축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지씨코리아 김진호 대표는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국내에 선보인지 10개월 만에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