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증권·주식정보 제공 전문 브랜드, 바른경제TV
바른경제TV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바른경제TV는 동종 업계 최대 자본금 규모를 보유하고 있으며 증권정보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3월, 4월 바른경제뉴스와 바른경제TV 등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언론사로 증권 방송 분야의 혁신을 이뤄 종합 증권 미디어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주식시장의 내외적 환경을 철저하게 분석한 바른talk을 통해 증권정보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른이(AI자동매매 프로그램)을 매개로 전문화된 매매전략과 매수/매도 분산투자 프로세스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체계적인 수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바른경제TV 백기남 사장은 “소비자평가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퀄리티 중심의 다양한 증권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