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GNM통역번역, 리스크 없는 통역·번역 서비스
통역·번역 서비스 전문 브랜드 GNM통역번역이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통역·번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GNM통역번역은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특별한 인재를 요구하는 업체에게 통역, 번역 및 업무대행, 인재 헤드헌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지앤엠의 통역·번역 서비스 브랜드다. 친절을 통역·번역 서비스의 기본으로 여기며, 고객으로부터 받은 업무를 정확히 이해하고 필요한 인원을 까다롭게 선별해 품질 높은 통역·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NM통역번역은 2,000명 이상의 전문 통역사·번역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는 물론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태리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아랍어, 몽골어 등 40개 이상의 언어를 다루고 있다.

특히 GNM통역번역은 전자, 중공업, 화학, 기술, 설비, 기계, 제약, 건설, 금융,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방송사부터 공공기관, 공기업, 대기업, 중소기업까지 기업 맞춤형 통역·번역, 프로젝트, 업무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치밀한 사전 준비와 신속·정확한 커뮤니케이션, 고객 피드백 관리 및 애프터서비스,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 철저한 보안 유지로 고객만족도 99.9%를 기록하며,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

GNM통역번역 관계자는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 큰 고객 감동·만족을 추구해 전 세계 최고의 통역·번역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