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모두의마케팅, 실효성 높은 바이럴마케팅
온라인 광고·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두의마케팅이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바이럴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의마케팅은 광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SH커뮤니케이션즈의 바이럴마케팅 전문 브랜드다. 고객사의 업종과 규모에 따라 적합한 마케팅 형태를 분석하고 적용해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합성어인 ‘홈블로그’의 선두주자로 2016년부터 활약을 이어왔다.

모두의마케팅은 홈블로그와 홈페이지 제작을 비롯해 바이럴마케팅, 검색 및 배너광고 서비스 등도 진행 중이다. 주력 상품인 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 브랜드 블로그, 체험단, 카페, 언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지도, 쇼핑, 영상 등 맞춤 솔루션을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지원한다.

고객 맞춤형 온라인 광고에 감성 마케팅을 더해 뚜렷한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점도 모두의마케팅의 경쟁력이다. 디지털 기술과 창의성이 접목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할 뿐 아니라 고객에게 최고의 이익을 선사할 수 있는 방법만을 고민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모두의마케팅 관계자는 “5년 연속(2016년~2020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쟁사 및 시장 분석을 통해 전략을 세우는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모두의마케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