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븐패밀리, 사랑과 따뜻함을 더한 아름다운 가족사진 촬영 스튜디오
명품 가족사진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리븐패밀리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가족테마 스튜디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리븐패밀리는 전국 총 7개 지점(서울 ,부천, 인천, 수원, 청주, 대전, 전남 광주)을 운영 중인 프리미엄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공간 컨셉과 최신 기자재, 디테일링을 위한 고화소 카메라 촬영 등 국내에서 가장 숙련된 촬영 노하우와 고급 리터칭 기술을 겸비한 베테랑 포토그래퍼들이 오래 간직하고 볼 수 있는 추억 그 이상의 명품 가족사진을 선보인다.

특히 리븐패밀리의 사진작가는 세계 최대 국제사진협회인 미국 PPA에서 플래티넘 골드 등 다수의 사진작품상을 수상해 마스터 디그리를 획득하고, 사진 촬영 기술 및 리터칭 노하우를 보유한 사진 명장들이다.

이에 리븐패밀리 전 지점의 모든 가족사진은 샘플 사진과 실제 제공되는 사진의 퀄리티가 동일한 것은 물론, 뛰어난 연출력, 정색성, 선예도, 디테일과 부드러운 톤의 그라데이션, 작가 고유의 크리에이티브까지 담겨 있어 고객만족도와 고객평가가 매우 높다.

아울러 리븐패밀리는 국내 최다 200가지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가족테마 컨셉(‘캐주얼’, ‘리마인드 웨딩’, ‘세미 정장’, ‘한복’, ‘복고풍’ 등)을 갖췄다. 이외에도 프로필 사진, 고급 증명사진, 주니어사진 등 각종 사진의 표준가격을 평준화하고 사진을 고급스럽게 촬영해 많은 사람들의 예약과 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