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BBLAB(비비랩),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배우 전지현의 이너뷰티 솔루션 BBLAB(비비랩)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건강식품(이너뷰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BBLAB(비비랩)은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 설계사’를 표방하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 (주)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독보적인 노하우와 엄선된 고급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이너뷰티를 통해 소비자가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가꿀 수 있도록 이끈다.

BBLAB(비비랩)의 ‘BB LAB 콜라겐’ 라인은 누구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더 콜라겐 액상’은 피부 보습에 기여하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BB LAB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은 장 건강 관리에 유익한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들로 이뤄져 있다. 다양한 제품들 중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W’는 질 유래 특허 유산균 2종을 포함한 유산균 7종이 1캡슐당 50억 CFU 함유돼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일조하는 아연도 들어 있다.

‘BB LAB 다이어트’ 라인에는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구비돼 있다. 체지방 감소에 초점을 맞춘 건강기능식품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 수면 다이어트 및 기초대사량 증가를 위한 ‘잔티젠S’ 등이 해당 제품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